마케팅

보이지않는 인터넷 세상 그속에서 힘이 되는 다리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키워드광고  |  marketing HOME > 마케팅 > 키워드광고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영역

네이버 통합검색 탭 결과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영역 광고는 최대 10개까지 노출이 됩니다.
노출여부도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위치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비즈사이트 광고영역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파워링크보다 하단에 최대 5개까지 노출됩니다.


 

SE검색 광고영역

네이버 SE검색(se.naver.com)결과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영역 광고는 최대 5개까지 노출됩니다. 심플한 UI상에서 광고가 최상단에 노출되어 일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처럼 광고 주목도가 높습니다.


다음

프리미엄링크

검색제휴 네트워크 프리미엄링크 영역에 최대 10개의 광고를 노출하며, 특히 Daum, Nate, Zum, MSN 등에서는 통합검색결과 최상단 영역에 광고를 노출합니다.


 


주요검색 네트워크

PC 검색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네이트

스페셜링크

국내 주요 포털인 네이트, 다음, 야후에 동시 노출되고, 이미지와 함께 노출되어 높은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광고 상품입니다. 광고 계약기간 동안 노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기간 정액제 광고(CPT)로 집행 및 관리가 편리합니다.

 

스폰서박스

국내 주요 포털인 네이트, 다음, 야후의 검색결과 우측 최상단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로 적극적인 브랜드 및 마케팅에 효과적입니다. 이미지와 다양한 홍보 문구를 활용해 주력 상품, 사이트 홍보, 이벤트 홍보 등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리얼클릭

리얼클릭이란?

배너광고+키워드광고의 장점만을 뽑은 신개념 광고상품, 추가 제작비용 없이 클릭당 비용으로 광고 진행됩니다.
노출사이트 선택가능/시간대별 노출광고 설정가능

 

리얼타겟팅

노출화면예시

네오클릭

네이버로컬광고

지역명과 업종명이 결합된 형태의 '지역성 키워드'를 구매 후에는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파워링크 하단 로컬링크 영역에 노출됩니다.

- 광고방식
키워드별 입찰 결과에 따라 노출순위를 선정하며, 최대 5개까지 노출됩니다.
- 광고비용
입찰을 통해 단위기간(1개월) 동안의 광고 노출 비용을 결정하는 CPT 과금 방식입니다.


다음로컬광고

구매하신 지역명+업종명 키워드 검색결과 상단영역에 가게정보와 지도위 아이콘이 함께 노출됩니다.
Daum통합검색 페이지 뿐만아니라 Daum지도검색, Daum모바일 지도App, Daum모바일 통합검색에서도 동시에 노출됩니다.


- 통합검색
Daum검색창에 지역명+업종명 키워드 검색시, 통합검색 두번째단(스폰서링크 하단)에 노출됩니다.
- 지도검색
Daum지도 검색창에 지역명+업종명 키워드 검색 시,
지도 검색 좌측 상단에 프리미엄리스트와 스페셜리스트가 차례대로 노출됩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