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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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광고  |  marketing HOME > 마케팅 > 디스플레이광고



네이버

타임보드

150만원~3,100만원/총 24시간대 별 단가 상이


롤링보드

1주 1천만 원부터 집행가능 / 노출량 약 500만 회

다음

초기배너

1주 1천만 원 부터 집행가능 / 노출량 약 420만 회


브랜딩스테이션

1천만 원~7천만 원 / 총 4구간, 구간별 단가 상이

네이트

메인배너

1주 1천만 원 부터 집행가능 / 노출량 약 500만 회


브랜딩샷

1일 4천만 원(1일1구좌 고정) / 노출량 약 3,000만 회

리얼클릭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란?



구글 디스플레이광고 장점


구글 디스플레이광고 장점


신청 방법 및 비용

애드베이

애드베이 광고란?

애드베이는 이베이코리아의 네트워크 광고 브랜드이며, 200개의 다양한 매체와 월 2천5백만 이상의 오디언스를 보유한 전문 네트워크 광고입니다.


주요 광고 매체

애드베이는 유저 타게팅을 바탕으로 광고주와 매체에게 최적의 효율과 다양한 광고상품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장점

네오클릭

타게팅게이츠란?

온라인 사용자의 관심행태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광고주의 캠페인과 관련 있는 핵심 고객에게 네트워크 배너광고를 노출하는 타게팅 플랫폼입니다. 또한 타게팅게이츠만의 타게팅 알고리즘을 통해 핵심 타겟이 될 사용자를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분석된 데이터를 활용해 광고주 캠페인과 타겟 고객을 연결해 줍니다.


타게팅게이츠로 타게팅 기법을 MIX

타게팅게이츠만의 최적화 솔루션을 통해 잠재적인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입함과 동시에 기존 고객의 재방문과 구매 전환을 유도하여 광고주의 종합적인 마케팅을 가능하게 합니다.

네오클릭

크리테오란?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가장 관련성 높은 상품을 보여주는 다이내믹 배너를 실시간으로 생성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광고주와 잠재적 고객을 다시 연결시키는 연결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크리테오 특징



  • 다양한 광고 채널
  • 언론사부터, 포털, SNS까지 다양한 성격의 국내 50개 이상 주요 매체와 제휴하여 강력한 All-In-One 매체 네트워크 보유
      - 국내 인터넷 사용자 도달율 80% 이상
      - 매체 내 클릭율이 높은 주요 광고지면 게재에 따른 광고 노출 위치 차별화


네오클릭

엠클라우드 AP란?

사용자와 미디어 및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유저 타게팅 광고 플랫폼으로 기존 리타게팅 광고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엠클라우드만의 독자적인 ‘Dynamic Segmentation’ 을 적용, 폭 넓은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하면서도 높은 광고 효율을 얻을 수 있는 광고입니다.


Dynamic Segmentation(D-SEG)

기존 리타게팅 광고는 특정 사이트 및 상품 관심 사용자에게 반응해 광고가 전달될 수 있는 사용자가 제한적인 반면, D-SEG 광고는 유사한 상품과 사이트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들에게 폭 넓게 광고를 전달해 리타게팅 광고가 전달할 수 없는 사용자까지 폭 넓게 광고를 노출하면서도 높은 광고 효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엠클라우드 AP의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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